#일스타그램

#일스타그램

#일스타그램

여러분의 일은 어떠신가요?
자랑하고픈 근무 환경, 든든한 나의 동료, 보람찬 나의 업무, 노력이 묻어나는 구직활동까지.
월간 『내일』에서 구독자들 저마다의 ‘일’을 모두와 공유하며 함께 공감하고, 웃고, 즐겨 보아요.

img1.png

나의 ‘일’을 공유해 주세요!


참여방법
1. 인스타그램에 나의 ‘일’을 표현하는 사진을 선택한다.
2. 본문에는 관련 코멘트와 함께 해시태그 ‘#월간내일_일스타그램’을 필수 기재하여 게시한다.
* 비공개 계정은 참여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참여혜택
참여 게시물이 웹진에 게재될 시, 디저트 쿠폰을 지급합니다. 당첨자에겐 별도의 연락을 드립니다.
7.png


dog_groomer_yj
댕댕이들과 만남의 축복이 끝이 없네. 끝이 없어. 미용하면서 손도 많이 트고 갈라지고 성한 날이 없지만 그래도 이런 귀여운 순간들을 보는 힘으로
#올클리핑 #빡빡이컷 #월간내일_일스타그램


hjhajun_0505
내일 오전 프로젝트 완성본 제출을 앞두고 정신없이 지나간 하루. 그래도 우리팀에서 많이들 도와주셔서 정말 다행이었다. 내일은 깔끔하게 책상 정리부터 싸악 하고 상쾌한 업무를 시작해 봐야겠다!
#월간내일_일스타그램 #미션완료 #책상정리필수


a_gacci
여행을 떠나는 사람의 두근거림이 가득한 이곳이 저에게는 일터랍니다! 힘든 일도 물론 많지만, 수많은 사람의 설렘을 함께 느낄 수 있다는 것이 직장의 가장 큰 장점이에요. 제일 괴로운 점이라면 매일 부러운 마음을 가져야 한다는 것? ㅎㅎ
#월간내일_일스타그램 #남들은여행 #나는일


woonapark
우리 회사 카페는 여느 감성 카페 저리가라다! 점심시간 식사하고 나서 여긴 꼭 들르는 게 내 루틴.. 오늘은 매실차로 정했다!
#월간내일_일스타그램 #사내카페 #복지최고


kim_jongs
늘 일만 하며 달려온 나에게 주는 잠깐의 여유. 새파란 하늘과 바다를 보고 있으니 마음속 고단함이 사라져가는 듯한 느낌을 받았다.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다시 한번 마음을 다잡고 일상으로 돌아가기!
#월간내일_일스타그램 #잠깐의여유 #시원한공기


pho__dong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하는 이유는 보는 사람들은 기록만 보이지만, 나한테는 그날의 기억도 보이기 때문이다. “아이폰 잃어버린 건 괜찮은데 샌프란시스코에서 찍은 사진들이 너무 아쉬워.”
<머무르는 말들> 중에서
#하지만 #여기는회사입니다 #난직원 #월간내일_일스타그램

만족도 조사 콘텐츠 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