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To-Do List 작성하기
업무 시작 전에 오늘 할 일을 정리하는 To-Do List 작성하는 것은 업무효율을 높이는 가장 기본적인 방법입니다.
일목요연하게 정리된 리스트가 있으면 집중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알 수 있고, 일을 마무리했을 때 제대로 완수했는지 평가할 수 있습니다.
To-Do List 작성 시, 현재 처리해야 할 업무를 우선순위에 따라 중요도, 시급도, 정기적 업무 여부를 기준으로 정리해놓으면 업무 파악하기도 쉽고, 효율적인 업무 처리도 가능해지겠죠? 업무를 해낼 때마다 체크하게 되면 이에 대한 성취감도 느낄 수 있어요.